2013년 11월 3일 일요일

TV광고 텔레비전광고(TV광고의 종류와 텔레비전광고기획 및 집행)

TV광고 텔레비전광고(TV광고의 종류와 텔레비전광고기획 및 집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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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TV광고] 텔레비전광고(TV광고의 종류와 텔레비전광고기획 및 집행)








목차

텔레비전 광고

Ⅰ. 텔레비전의 개관

Ⅱ. 텔레비전 광고의 종류

Ⅲ. 텔레비전 광고의 기획 및 집행


본문
텔레비전 광고

1) 텔레비전의 개관

공중파 방송망은 현재 전국 방송사과 계열사로 나뉜다. 먼저 한국방송광고공사가 광고 판매를 대행하는 전국 방송사는 KBS2, MBC, SBS가 있다. 총 인구 대비 시청권역에 있는 인구를 가시청률이라고 하는데, 방송사는 평균 97.4%를 기록하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본문내용
비전 광고
1) 텔레비전의 개관
공중파 방송망은 현재 전국 방송사과 계열사로 나뉜다. 먼저 한국방송광고공사가 광고 판매를 대행하는 전국 방송사는 KBS2, MBC, SBS가 있다. 총 인구 대비 시청권역에 있는 인구를 가시청률이라고 하는데, 방송사는 평균 97.4%를 기록하고 국민 대다수가 시청권역에 있다고 볼 수 있다.
미국의 경우, 1978년 전국 방송망은 프라임 시간대 시청자의 92%를 점유하였으나 유선 방송의 등장으로 2000년대에는 54.5%로 시청자 수가 감소할 것으로 추정된다. 그렇지만 시청자의 절대 다수를 점하기 때문에 광고주에게는 여전히 매력적인 광고 매체로 남아 있으며, 기존 공중 방송망은 주요한 광고 매체로 존속할 것으로 보인다.
계열사로 운영되는 지방 방송국은 해당 지역의 중소기업을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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