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7일 목요일

글로벌기업의 생산관리 글로벌생산관리와 글로벌생산입지선정

글로벌기업의 생산관리 글로벌생산관리와 글로벌생산입지선정
[글로벌기업의 생산관리] 글로벌생산관리와 글로벌생산입지선정.hwp


목차
[글로벌기업의 생산관리] 글로벌생산관리와 글로벌생산입지선정






목차

글로벌기업의 생산관리

Ⅰ. 글로벌생산관리의 성격

Ⅱ. 글로벌생산입지의 선정

1. 글로벌생산입지 선정의 중요성
2. 글로벌생산입지의 선정과정
1) 대상지역의 검토
2) 최적 입지의 결정
3) 부지의 선정


본문
글로벌기업의 생산관리

I. 글로벌생산관리의 성격

일반적으로 생산관리란 소정의 제품이 소정의 가격, 품질, 수량, 기일 등에 맞추어 생산이 완료될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생산활동을 계획 ․ 조직 ․ 통제하는 것을 뜻한다. 그리고 글로벌생산관리란 글로벌 차원에서 생산활동을 계획하고 조직하며 통제하는 모든 행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본문내용
글로벌생산입지의 선정과정
1) 대상지역의 검토
2) 최적 입지의 결정
3) 부지의 선정
글로벌기업의 생산관리
I. 글로벌생산관리의 성격
일반적으로 생산관리란 소정의 제품이 소정의 가격, 품질, 수량, 기일 등에 맞추어 생산이 완료될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생산활동을 계획조직통제하는 것을 뜻한다. 그리고 글로벌생산관리란 글로벌 차원에서 생산활동을 계획하고 조직하며 통제하는 모든 행위, 즉 단순히 제품생산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생산에 필요한 원료의 확보에서부터 생산된 제품을 해외시장에 공급할 떼까지의 모든 과정과 관련된 활동을 포괄하는 광의의 개념으로 이해되어야 할 것이다.
이렇게 볼 때 생산관리는 글로벌기업이 생산비나 수송비, 규모의 경제, 진입비용 그리고 기타요인들을 고려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