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목표 광고목표의 이해와 수립
![]() |
![]() ![]() ![]() ![]() ![]() |
목차 [광고목표] 광고목표의 이해와 수립 목차 광고목표 Ⅰ. 광고목표의 이해 1. 목표의 기능 2. 마케팅 목표와의 연계 3. 광고 목표와 판매의 관계 Ⅱ. 광고목표의 수립 1. 조작적 접근 2. 목표시장은? 3. 원하는 소비자의 행동은? 4. 행동을 야기하는 커뮤니케이션 과정은? 5. 구체적인 반응은? 본문 광고목표 1. 광고 목표의 이해 1) 목표의 기능 "목표 없는 사람은 어떤 일을 해도 무의미하다. " 공자의 말이다. 무슨 일을 하든 본문내용 적 접근 2. 목표시장은? 3. 원하는 소비자의 행동은? 4. 행동을 야기하는 커뮤니케이션 과정은? 5. 구체적인 반응은? 광고목표 1. 광고 목표의 이해 1) 목표의 기능 "목표 없는 사람은 어떤 일을 해도 무의미하다. " 공자의 말이다. 무슨 일을 하든지 목표 지향적인 자세가 중요하다는 뜻이리라. 사실 목표는 흐 자체가 중요한 기능을 수행한다. 그렇다면 광고 목표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를 먼저 알아보았다. 첫째,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조정 기능을 한다.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울 뿐만 아니라, 광고 대행사 내의 구성원들 사이에서도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를 알리고 작업 과제를 조정한다. 둘째, 목표는 일을 하는 과정에서 많은 결정을 내릴 때 기준을 제공한다. 만일 여러 가지 광고 전략이 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