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3일 일요일

마케팅전략(시장전략의 수립, 마케팅전략의 형태 및 실행단계)

마케팅전략(시장전략의 수립, 마케팅전략의 형태 및 실행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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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마케팅전략(시장전략의 수립, 마케팅전략의 형태 및 실행단계)




목차

마케팅전략

Ⅰ. 시장전략의 수립

1. 통계적 분석
2. 시장조사
3. SWOT

Ⅱ. 마케팅전략의 형태

Ⅲ. 마케팅전략의 실행단계

1. 제품포트폴리오
2. 제품포트폴리오관리
3. 시장포지션
4. 핵심가치


본문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은 기업의 목표와 이용 가능한 자원과 시장기회를 최대한으로 활용하기 위한 미래의 마케팅활동을 위해 심사숙고하여 고안한 계획을 뜻한다. 마케팅전략은 기업의 목적이나 판매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중기 또는 장기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이다. 마케팅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기업과 기업환경의 성격, 시장의 가능성과 잠재성(potential)에 대하여 충분한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본문내용
팅전략의 실행단계
1. 제품포트폴리오
2. 제품포트폴리오관리
3. 시장포지션
4. 핵심가치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은 기업의 목표와 이용 가능한 자원과 시장기회를 최대한으로 활용하기 위한 미래의 마케팅활동을 위해 심사숙고하여 고안한 계획을 뜻한다. 마케팅전략은 기업의 목적이나 판매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중기 또는 장기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이다. 마케팅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기업과 기업환경의 성격, 시장의 가능성과 잠재성(potential)에 대하여 충분한 이해가 필요하다. 마케팅전략은 기업의 목적과 고객의 요구와 경쟁기업의 경영방침에 대한 최적해결방안의 모색에 있다. 마케팅전략도 다른 전략과 마찬가지로 미래지향적이고, 달성 가능하고, 기업의 특수한 특성을 반영하여야 한다.
I. 시장전략의 수립
전략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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