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타500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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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기존 비타500의 분석 →3c,5Forces →환경분석 →기존 비타500의 STP전략 분석 ▶Part 2 새로운 비타500전략 →SWOT분석 →새로운 STP전략 수립 →4P전략 ▶Part 3 결론 본문 1) 약국판매 : 현재 비타500을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으나,박카스가 독점적 초기 신제품 홍보를 위해 비타500미니를 증정 및 보급용으로, 약국에 서 피로회복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하여 홍보. 어린이용 비타500미니는 어린이에게 어필할 수 있게 포장하여 판매 2) 편의점 : ‘1+1’전략, ‘빈 병 반환 프로젝트’로 고객의 발길을 이끔. 3) 자판기 : 약국과 편의점을 가지 않고도, 주변에서 쉽게 찾아 마실수 있도록 자판기 로 비타500캔 판매 본문내용 Part 2 새로운 비타500 전략 →SWOT분석 →새로운 STP전략 수립 →4P전략 ▶Part 3 결론 PART1 기존 비타500의 분석 3C 1. Company 광동제약의 비타500 광동제약㈜의 비타500은 기존의 시장 점유율의 80%이상을 가지고 있던 동아제약㈜의 박카스를 이기기 위해서 차별적인 전략을 펼쳐야만 했다. 2. Compititor 동아제약의 박카스 동아제약㈜의 매출에서 50%이상 차지하고 있는 상품은 ‘박카스’이다. 3. Customer 20대~ 30대 편의점에서 비타500을 구매하는 주고객은 20~30대 고객이다 Customer needs - 피로회복, 비타민 섭취, 선물용 자양강장제 PART1 기존 비타500의 분석 5Forces 5Forces 경쟁자 : 박카스,비타파워,비 하고 싶은 말 비타500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타500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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