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5일 금요일

NB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마케팅성과분석

NB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마케팅성과분석
뉴발란스.pptx


목차
1. 선정 이유, 기업 소개 및 분석

2. 뉴발란스 마케팅 전략
셀러브리티 마케팅
CF 차별화
스포츠마케팅
뉴레이스
N-ergy RUN
미니머스 사이트

3. 마케팅 성과

4. 질문 및 토론

본문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것이 뉴발란스의 뉴레이스라는 마라톤 대회입니다.
뉴발란스는 2011년부터 이 대회를 진행해왔고,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5월 26일, 잠실 종합 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본 행사 접수는 뉴레이스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루어졌는데요, 지난해에 57분만에 매진이 돼서,
올해2만명으로 그 규모를 대폭 늘렸는데도 불구하고, 서버가 1시간 가량 마비될 정도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2시간만에 접수가 마감됐다고 합니다.
올해는 팀 매치라는 테마로 진행이 되는데요, perfect day팀과 crazy night 팀으로 나뉘어서 대회가 치러지게 됩니다.


본문내용
gy RUN
미니머스 사이트
3. 마케팅 성과
4. 질문 및 토론

선정이유 & 기업소개

MARKETING MANAGEMENT
선정이유 &기업 분석
기능화 시장의 성장
연도
2009
2010
2011
6000
3000
6000
7000
(단위 : 억 원)
1조
2012

MARKETING MANAGEMENT
선정이유 &기업 분석
뉴발란스 시장의 성장
(매경이코노미조사)

MARKETING MANAGEMENT
선정이유 &기업 분석
뉴발란스의 탄생과 특징
1906년 미국 보스턴 설립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
독특한 디자인
다른 스포츠 제품 생산 기업과는 다른 기업 가치

MARKETING MANAGEMENT
선정이유 &기업 분석
뉴발란스와 나이키 가치비교
자아의 성장
내면의 조화


하고 싶은 말
NB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마케팅성과분석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