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마케팅성과분석
![]() |
![]() ![]() ![]() ![]() |
목차 1. 선정 이유, 기업 소개 및 분석 2. 뉴발란스 마케팅 전략 셀러브리티 마케팅 CF 차별화 스포츠마케팅 뉴레이스 N-ergy RUN 미니머스 사이트 3. 마케팅 성과 4. 질문 및 토론 본문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것이 뉴발란스의 뉴레이스라는 마라톤 대회입니다. 뉴발란스는 2011년부터 이 대회를 진행해왔고,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5월 26일, 잠실 종합 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본 행사 접수는 뉴레이스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루어졌는데요, 지난해에 57분만에 매진이 돼서, 올해2만명으로 그 규모를 대폭 늘렸는데도 불구하고, 서버가 1시간 가량 마비될 정도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2시간만에 접수가 마감됐다고 합니다. 올해는 팀 매치라는 테마로 진행이 되는데요, perfect day팀과 crazy night 팀으로 나뉘어서 대회가 치러지게 됩니다. 본문내용 gy RUN 미니머스 사이트 3. 마케팅 성과 4. 질문 및 토론 선정이유 & 기업소개 MARKETING MANAGEMENT 선정이유 &기업 분석 기능화 시장의 성장 연도 2009 2010 2011 6000 3000 6000 7000 (단위 : 억 원) 1조 2012 MARKETING MANAGEMENT 선정이유 &기업 분석 뉴발란스 시장의 성장 (매경이코노미조사) MARKETING MANAGEMENT 선정이유 &기업 분석 뉴발란스의 탄생과 특징 1906년 미국 보스턴 설립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 독특한 디자인 다른 스포츠 제품 생산 기업과는 다른 기업 가치 MARKETING MANAGEMENT 선정이유 &기업 분석 뉴발란스와 나이키 가치비교 자아의 성장 내면의 조화 하고 싶은 말 NB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마케팅성과분석 레포트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